{#title}
자유게시판입니다.
물건을 주문했더니 한주가 지나도 안와서 문의하니까는 그제서야 상품 목록중에 하나가 없다고 하고 그러면 나머지 상품 보내 달라고 하니깐 알겠다고해서 한주가 지나서 다른 물건을 주문하고 배송 날을 알고 싶어 전화하니
일주일 전에 시켰던 물품이 이제와서 보니 없다고하고 그래서 물건 전부 취소시켜달라고하고 일주일이 지나도 입금이 안되서 주초에 전화해보니 일주일에 한번 정산한다고해서 금요일에 입금된다고해서 기다렸더니 입금도 안되어있고 전화한통도 없고 물건을 4월 8일에 주문했는데 현재 4월 29일. 3주동안 환불도 안해주는 쇼핑몰이라니. 어떻게 대처해야 좋을까요?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고객님 환불은 처리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사과 말씀 올립니다.